모두는 하나를 위해. 대명신협지부 2026년도 임금교섭 마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국사무연대노동조합 작성일26-06-10 15:17 조회4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모두는 하나를 위해. 대명신협지부 2026년도 임금교섭 마쳐
1명의 비정규직 동지를 위한 투쟁, 교섭투쟁으로 정규직 전환 쟁취!
지난해 지부를 설립하고 4월24일(목) 최초의 단체협약을 쟁취한 바 있는 대명신협지부가 2026년도 임금교섭을 1차 교섭 끝에 마무리하고 협약을 체결했다.
1월21일(수)오후5시 대명신협 회의실에서 열린 2026년도 임금교섭 및 체결식에는 우리 노조 이동구 위원장님, 대명신협지부 장관배 지부장님을 비롯한 간부 동지들, 사측에서는 김종구 이사장과 임원들이 참석했다.
2026년도 임금협약을 마무리한 장관배 지부장님은 우리 조합원인 동지가 비정규직으로 있는 현실이 안타까웠는데 정규직 전환에 대해서 조합원 동지들이 한 뜻으로 찬성하고 정규직 전환을 이룬 것은 지부장으로 감사드리고 우리 지부가 자랑스럽다.” 입장을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